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어서옵SHOW’ 이창섭, 좀비 분장으로 재미 UP

‘어서옵SHOW’ 이창섭, 좀비 분장으로 재미 UP

등록 2016.06.10 14:34

금아라

  기자

공유

어서옵SHOW 이창섭, 사진=KBS 제공어서옵SHOW 이창섭, 사진=KBS 제공

비투비 이창섭이 좀비로 변신해 가는 과정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어서옵SHOW’에서는 재능호스트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이 세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홍경민&차태현, 박나래, 김소희 셰프와 함께한 재능 기부 홈쇼핑 생방송 현장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창섭이 점차 좀비로 변해가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창섭은 얼굴 전체에 팩을 바르고 한쪽에 가쓰오부시를 붙인 데 이어, 페트병뚜껑으로 만든 눈까지 장착하고 있다.

이는 이서진, 박나래가 소개한 ‘박나래의 개그교실’ 생방송에 함께하게 된 게스트 이창섭의 모습으로, 이창섭이 등장하자 박나래는 “오늘 진지한 분장을 해드려도 될까요?”라며 좀비 분장을 제안한 뒤 이창섭의 얼굴에 팩을 펴 바르기 시작했다.

박나래는 “너덜너덜한 피부는 어떻게 표현하느냐 냉장고에 가쓰오부시 있죠?”라며 가쓰오부시와 페트병뚜껑으로 디테일을 더해 좀비 분장을 완성시켜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이창섭은 좀비 분장을 마친 후 자연스럽게 자리에서 일어나 절뚝거리는 좀비의 걸음을 흉내 냈고 이와 함께 이서진 또한 박나래의 분장 비법으로 달마대사, 시커먼스 등으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