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착한 일일극 ‘워킹맘 육아대디’ 첫방 시청률 8.8%··· 막장이 뭐예요?

착한 일일극 ‘워킹맘 육아대디’ 첫방 시청률 8.8%··· 막장이 뭐예요?

등록 2016.05.10 07:50

홍미경

  기자

공유

MBC 일일 특별기획 드라마 ‘워킹맘, 육아대디’ / 사진=이수길 기자MBC 일일 특별기획 드라마 ‘워킹맘, 육아대디’ / 사진=이수길 기자

MBC 일일특별기획 ‘워킹맘 육아대디’ 첫방송 시청률이 8.8%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9일에 방송된 MBC 일일특별기회 ‘워킹맘 육아대디’의 첫방송 시청률이 8.8%(이하 수도권 가구기준)로 기분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이는 전작 '아름다운 당신' 마지막회 시청률(9.7%)보다 0.9%p 낮은 수치 이지만 복수, 출생의 비밀 등이 난무하는 막장 소재가 아닌 일하는 엄마, 가정을 돌보는 아빠라는 주제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착한 일일극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시청률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또 첫 회 시청자 층을 살펴보면 수도권 기준으로 여자60대 이상 12.6%, 남자60대 이상 5.0%, 여자50대 4.6% 순으로 많이 시청 하였다

그런가하며 이날 '워킹 맘 육아 대디' 첫 회는 이미소(홍은희 분)가 회사업무로 인해 딸 방글이(구건민 분)의 행사 불참은 물론이고 퇴근 후 파워 블로거 섭외 때문에 밤잠 못 이루고 일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워킹맘의 일상이 현실적으로 그려졌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