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오정연, ‘워킹맘 육아대디’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오정연, ‘워킹맘 육아대디’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등록 2016.05.03 14:28

홍미경

  기자

공유

MBC '워킹맘 육아대디' 오정연/ 사진제공=SM C&CMBC '워킹맘 육아대디' 오정연/ 사진제공=SM C&C

오정연이 똑 소리 나는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했다.

이는 MBC새 일일드라마 ‘워킹맘 육아대디(극본 이숙진, 연출 최이섭)’을 통해 연기자로서 첫 걸음을 내딛게 된 오정연의 드라마 포스터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된 것.

‘워킹맘 육아대디’는 출산만 강요할 뿐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함께 고민하지 않는 세상에서 부모라면 누구나 겪고 있는 육아전쟁백서를 다룬 드라마로, 오정연은 극 중 아들을 제대로 키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센 언니 주예은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인사를 건네게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정연은 드라마 포스터 촬영에 한창이다. 오정연은 화사한 색감의 셔츠를 입고 사원증을 목에 건 채 출근길에 오른 모습이며,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청바지에 흰 셔츠를 입고 당찬 미소를 전하고 있다.

특히 오정연은 도도하고 당찬 표정과 더불어 특유의 화사한 미소까지 지어 보이며 일과 육아 모두를 완벽하게 해 내고 싶은, 똑 소리 나는 워킹맘 주예은 역에 완벽하게 녹아 들어 있는 모습이기에 그녀가 선보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워킹맘 육아대디’를 통해 연기자로서 첫 걸음을 내딛게 된 오정연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 새 일일드라마 ‘워킹맘 육아대디’는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