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셰프끼리2’ 최현석, 거울보는 남성렬에 “상남자? 남공주다” 폭소

‘셰프끼리2’ 최현석, 거울보는 남성렬에 “상남자? 남공주다” 폭소

등록 2016.04.14 17:23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SBS플러스 '셰프끼리2'사진=SBS플러스 '셰프끼리2'


최현석 셰프가 외모 가꾸기에 빠진 후배를 견제해 웃음을 안긴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셰프끼리2'에서는 깊은 산 속 숨은 보석 같은 마을 스페인 '띠엘베'에서 맛 기행을 펼치는 셰프들의 모습을 담는다. 이 가운데 최현석은 외모 가꾸기에 여념 없는 후배 남성렬 셰프에 시기 어린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최현석은 "남성렬 셰프가 '상남자'라는 별명이 있는데, 같이 여행을 다녀보니 새로운 별명을 지어줘야 할 꺼 같다"며 말문을 연다.

이어 그는 "남성렬은 상남자가 아니라 공주님 같다. 남공주님"이라며 "시도 때도 없이 거울을 보는 이상한 습관이 있다. 요리사가 너무 외모에만 신경을 쓰는 거 같다"며 소심한 일침을 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최현석과 남성렬은 앞선 회차에서도 티격태격 '브로맨스'를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현석이 남성렬 특유의 셀카 표정을 따라 한 것을 비롯해 남성렬의 말끝마다 훈수를 두며 그의 심기를 건드린 것. 결국 폭발한 남성렬은 숙소에서 최현석과 장난스런 육탄전을 벌이며 항복을 받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셰프끼리2' 이번 주 방송은 세계 3대 치즈 중 하나로 꼽히는 '까브렐라스'의 생산지인 티엘베로 향한다. 강렬한 맛이 인상적인 '까브렐라스'를 접한 셰프들이 어떤 미적 영감을 얻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16일 SBS 플러스, SBS fun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