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티몬, 최저가 생필품 80종 가격 추가인하

티몬, 최저가 생필품 80종 가격 추가인하

등록 2016.04.07 20:30

정혜인

  기자

공유

물류센터 자동화시스템 구축으로 묶음배송 처리속도 5배 향상수도권 아파트 내 팝업스토어 운영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생필품 쇼핑채널 ‘슈퍼마트’에서 최저가로 판매중인 생필품 80종에 대해 최대 37%의 추가할인을 단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상품들은 ‘슈퍼프라이스’로 구분돼 판매 중이며 같은 시간 대형마트에서 판매중인 가격이 병기돼 있어 가격차를 비교해볼 수 있다.

티몬은 이달 말까지 슈퍼프라이스의 모든 상품들에 최대 37%의 추가할인에 들어간다. 여기에 최대 7000원이 할인되는 카트 쿠폰을 매일 배포해 가격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티몬은 지난달 슈퍼마트 물류센터에 자동화 시스템설비 구축을 완료하면서 일일 처리가능 물동량이 기존 대비 75%가 늘었다. 묶음배송 처리속도가 5배 이상 향상돼 배송속도도 빨라지면서 주문건수의 95% 이상이 주문시 24시간 내에 배송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오는 15일부터는 슈퍼마트의 상품과 가격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수도권 내 아파트 단지에 설치될 예정이다.

유한익 티켓몬스터 핵심사업추진단장은 “이번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슈퍼마트의 편리성 및 가격적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한다”며 “가격경쟁력은 물론 지속적인 인프라 확충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생필품 쇼핑채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