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라붐 “1위 공약? 직접 라테 만들어 드릴 것”

[NW현장] 라붐 “1위 공약? 직접 라테 만들어 드릴 것”

등록 2016.04.04 16:46

이소희

  기자

공유

라붐 쇼케이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라붐 쇼케이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라붐이 1위 공약을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내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라붐 네 번째 싱글앨범 ‘프레쉬 어드벤처(Fresh Adventu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율희는 “팬클럽 이름이 ‘라떼’이다. 우리가 1위를 하면 직접 라테를 만들어서 드리고 싶다. 음악 방송하는 곳 앞에서 커피차처럼 만들어 드릴 것이다”라고 공약을 공개했다.

이를 들은 솔빈은 “유정언니가 카페에서 오래 알바를 했는데 연습할 때 자주 놀러 가기도 했다. 유정언니의 커피 맛을 보고 싶으시면 1위를 하게 도와달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6일 발매되는 ‘프레쉬 어드벤처’에는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를 비롯해 ‘3 스트라이크 아웃’ ‘캐터필러(Caterpillar)’ 등 총 다섯 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는 화려한 스트링라인과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 90년대를 연상케 하는 레트로 팝드럽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매일같이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라붐이 꿈꿔오던 상상 속 파라다이스를 찾아 떠나는 모험 속 느껴지는 설렘과 희망 등을 담았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