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B1A4 진영, ‘프로듀스 101’ 이어 ‘음악의 신2’ 프로듀서로

B1A4 진영, ‘프로듀스 101’ 이어 ‘음악의 신2’ 프로듀서로

등록 2016.03.31 10:19

이소희

  기자

공유

사진=Mnet '음악의 신2' 화면 캡처사진=Mnet '음악의 신2' 화면 캡처


비원에이포(B1A4) 진영이 다시 한 번 음악적 역량을 드러낸다.

진영은 30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된 Mnet ‘음악의 신2’에서 LTE엔터테인먼트의 낙하산 프로듀서인 뮤지와 대립각을 세우는 천재 프로듀서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영을 프로듀서로 영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민은 온갖 감언이설을 쏟아냈다. 이 과정에서 진영은 이상민의 사기 발언에 하나하나 지적하며 의문을 제기하며 반문했다.

하지만 이러한 모습과 달리 극 말미에서 진영은 “이번 계약은 B1A4의 음악과 실력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며 무한 긍정의 허당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진영은 B1A4의 리더이자 앨범 프로듀서로서 자작곡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음악적인 색깔을 만들어 왔다. 최근에는 Mnet ‘프로듀서 101’의 ‘같은 곳에서’와 오마이걸의 ‘한 발짝 두 발짝’을 만들며 음악적 역량을 과시하고 있다.

진영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 고정을 맡게 됐다. 그동안 존경해오던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을 하게 되어서 무척 영광이다. LTE엔터테인먼트에서 벌어질 앞으로의 일들이 기대된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