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하연주, 첫촬영부터 빛났다··· ‘굿바이미스터블랙’ 비하인드 공개

하연주, 첫촬영부터 빛났다··· ‘굿바이미스터블랙’ 비하인드 공개

등록 2016.03.24 11:25

홍미경

  기자

공유

MBC '굿바이미스터블랙' 하연주의 자체발광 비주얼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 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심 엔터테인먼트MBC '굿바이미스터블랙' 하연주의 자체발광 비주얼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 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심 엔터테인먼트


하연주의 자체발광 비주얼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 돼 눈길을 끌었다.

24일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하는 하연주의 첫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하연주는 핸드폰으로 통화를 하면서 다소 심각한 표정을 지은 채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으며 동시에 화이트 수트핏과 화려한 목걸이로 아름다운 매력까지 더해 연기와 외모, 패션까지 완벽한 3박자를 완성 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작품으로 하연주는 극 중 미국에서 경영 및 IT 공부를 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MRB 내셔널 수석 매니저 메이 역을 맡아 지적이고 당찬 매력을 발산할 예정으로 24일 4부에서 첫 등장 한다.

하연주,  첫촬영부터 빛났다··· ‘굿바이미스터블랙’ 비하인드 공개 기사의 사진


특히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며 하연주는 첫 촬영부터 캐릭터에 완벽히 스며든 모습으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하연주는 그 동안 다양한 작품들에 출연하며 끊임없이 연기 변신에 도전해 차곡차곡 내공을 쌓아왔고 ‘굿바이 미스터 블랙’을 통해 연기뿐만 아니라 패셔니스타 면모를 발휘 해 안방극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홍미경 뉴미디어부장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