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이휘재·장윤정, 재회커플 합류···‘도전 1000곡’ 이후 ‘직장의신’ MC 호흡

이휘재·장윤정, 재회커플 합류···‘도전 1000곡’ 이후 ‘직장의신’ MC 호흡

등록 2016.03.03 13:12

금아라

  기자

공유

이휘재와 장윤정,  사진= MBN 제공이휘재와 장윤정, 사진= MBN 제공


이휘재와 가수 장윤정이 직장을 소재로 한 공감 버라이어티 MC로 발탁됐다.

오는 5일 첫 방송될 MBN ‘직장의 신’은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 스토리가 담긴 솔루션이 있는 직장인 공감 토크쇼로 이휘재와 장윤정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SBS ‘도전 1000곡’ 폐지 이후 약 2년 만에 다시 뭉치는 것. 그간 맛깔 나는 입담과 재치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음은 물론 과거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할 만큼 극강의 케미를 자랑해 온 연예계 대표 MC커플로 그만큼 다시 한 번 MC로 함께 나선 이들이 보여 줄 찰떡케미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이들은 각각 일반인 아내와 직장인 남편을 둔 한 가정의 남편이자 아내로서 각자 자신이 경험한 솔직 담백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며 시청자들과 공감사냥에 나설 전망이다.

여기에 패널로 합세한 개그맨 황현희와 정주리,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 가수 호란과 배우 이재은 등이 직장인 남편을 둔 내조의 여왕으로 합류, 솔직 화끈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이 직장생활에 대해 갖는 궁금증을 대신 풀어주며 힘을 보탠다.

이에 MBN측은 “직장의 신은 꿋꿋하게 각자의 사회생활을 꾸려가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위해 특집 기획됐다. 직장 내 공감 캐릭터 혹은 스토리를 활용해 공감형 에피소드를 풀어내고자 노력했다. 지식과 꼼수가 모두 필요한 직장인에게 직장생존백서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