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류준열부터 고경표까지··· ‘응팔 드라마 콘서트’ 라인업 확정

류준열부터 고경표까지··· ‘응팔 드라마 콘서트’ 라인업 확정

등록 2016.02.18 03:00

홍미경

  기자

공유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의 최종 라인업이 확정되었다/ 사진= CJ E&M‘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의 최종 라인업이 확정되었다/ 사진= CJ E&M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의 최종 라인업이 확정되었다.

CJ E&M 음악사업부문은 고경표(선우), 최성원(노을)이 추가로 라인업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에는 일찍이 출연을 확정 지었던 혜리(덕선 역), 류준열(정환 역), 류혜영(보라 역), 이동휘(동룡 역)을 포함한 총 6명의 배우들이 무대에 오르게 된다.

또한 ‘응답하라 1988’ OST의 주인공 변진섭, 노을, 박보람, 와블 등도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극 중 노을 역할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최성원이 이번 공연의 MC를 맡을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종 라인업이 확정됨에 따라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는 더욱 화려한 구성으로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배우와 OST 가창자가 함께 꾸미는 무대는 물론, 드라마 속 배경이 되는 1988년의 대표 가수 변진섭이 후배가수들을 이끌고 ‘그때 그 시절’ 음악의 진수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응팔' 커플들의 스토리가 그려질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팬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던 만큼 각 인물들의 사랑 이야기를 공연 연출을 통해 풀어낸다. 극 중 연상연하 커플, 선-보라의 활약과 정환의 못 다한 사랑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이 받은 감동을 콘서트에서 그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는 오는 3월 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에서 열린다. 티켓은 G마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홍미경 뉴미디어부장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