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1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신소율, 간호사 변신 男心 취향저격··· ‘그래 그런거야’ 촬영장 포착

신소율, 간호사 변신 男心 취향저격··· ‘그래 그런거야’ 촬영장 포착

등록 2016.02.12 08:06

홍미경

  기자

공유

‘그래 그런거야’ 신소율이 러블리 간호사로 변신, 남성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그래 그런거야’ 신소율이 러블리 간호사로 변신, 남성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그래 그런거야’ 신소율이 러블리 간호사로 변신, 남성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연 출 손정현, 제작 삼화네트웍스)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신소율이 열정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카메라를 향해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지어 보이거나 분주한 스태프들 사이에서 대본을 읽는 등 촬영 준비에 한창인 모습이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 간호사로 분한 신소율의 귀여운 제복핏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이후 김수현 작가가 약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극중 신소율은 속내 표현에 조심스러우면서도 사소한 거짓말도 못하는, 미련하게 정직한 내과 간호사 유소희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렇게 러블리한 간호사면 주사도 안 아플 듯', '소율언니 모찌모찌한게 너무 귀여워', '김수현 작가님 작품이면 연기력은 완벽히 입증', '소율누나 간호사복이 너무 잘 어울린다', '신소율 그래 그런거야 에서 어떤 역할일까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오는 13일 첫 방송된다.

홍미경 뉴미디어부장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