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성훈, 청청패션도 훈훈하게··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성훈, 청청패션도 훈훈하게··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등록 2016.02.04 16:21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배우 성훈이 섹시 카리스마로 다시 한 번 여심을 뒤흔들었다.

지난 달 종영한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UFC 웰터급 챔피언 ‘장준성’으로 분해 뭇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배우 성훈의 화보 촬영 컷들이 공개된 것.

최근 진행된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 2016 S/S시즌 화보 촬영 현장 속 성훈은 딱 벌어진 어깨와 큰 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의 비하인드 컷들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특히 성훈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날렵한 턱선, 살짝 올라간 눈꼬리로 진정한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을 입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청패션과 흰 티 청바지의 조합을 훌륭하게 소화해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는 상황.

이처럼 성훈은 비하인드 컷에서 조차 우월한 프로포션과 볼수록 빠져드는 옴므파탈 매력으로 브랜드 특유의 시크하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200% 이상으로 표현하고 있어 앞으로의 모델 활동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그는 화보 촬영 내내 넘치는 에너지와 위트로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했으며 완벽한 컷을 위해 결과물을 확인하며 옷 매무새를 직접 점검하거나 촬영 중간 중간 푸쉬업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 한 면모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믿고 반하는 배우’ 성훈은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의 후속작 '아이가 다섯'에서 왕자병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모델 겸 프로골퍼 김상민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또 한 번 훈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