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동장군 비켜··· 김하늘·정우성, ‘나를 잊지 말아요’ 해변 다정샷 공개

동장군 비켜··· 김하늘·정우성, ‘나를 잊지 말아요’ 해변 다정샷 공개

등록 2016.01.14 16:23

홍미경

  기자

공유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김하늘 정우성의 현장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 사진제공 SM C&C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김하늘 정우성의 현장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 사진제공 SM C&C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김하늘 정우성의 현장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14일 김하늘의 소속사 배우 공식 페이스북에는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커플! 우월한 기럭지 커플!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파이팅” 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하늘과 정우성은 바다를 배경으로 달달함 느낌을 물씬 풍기며, 그 어느 때 보다 완벽한 호흡을 맞추었던 영화 촬영 당시의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특히 2016년 최고의 비주얼 커플로 손꼽히는 김하늘과 정우성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통해 다시 한 번 우월한 기럭지 커플임을 인증하고 있으며, 두 배우 모두 무보정 휴대폰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신체비율과 남다른 아우라로 사진을 가득 채우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고 있다.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감독 이윤정)는 교통사고 후, 10년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 분)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분)의 진한 사랑을 그린 감성 멜로 영화다.

한편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1월 7일 개봉 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