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V.O.S 최현준 “팬 분들에게 죄송···예전처럼 열심히 노래하겠다”

[NW현장] V.O.S 최현준 “팬 분들에게 죄송···예전처럼 열심히 노래하겠다”

등록 2016.01.13 14:59

김아름

  기자

공유

V.O.S 미니 앨범 ‘Re:union, The Real’ 컴백 쇼케이스. 사진= 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V.O.S 미니 앨범 ‘Re:union, The Real’ 컴백 쇼케이스. 사진= 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


그룹 V.O.S 최현준이 팬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했다.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그룹 V.O.S 첫 번째 미니앨범 ‘RE:Union, The Real’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가 개최된 가운데 JTBC골프 아나운서 장새별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최현준은 “사과를 가장 먼저 드리고 싶다. 기다리는 순간에도 우여곡절이 많았다. 팬 분들 사이에는 오해와 소문도 많다”며 “시간이 해결해주듯 행복하게 돌아왔으니, 반갑게 맞아주시면 예전처럼 열심히 노래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박지헌은 “우리가 보여드릴 수 있는 모습은, 무대에서 행복하게 노래하는 모습인 것 같다. 그럴려면 어떤 무대든 가리지 않고 노래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앞으로 열심히 노래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경록은 “정말 즐겁게 최선을 다해서 즐기면서 노래하는 것 밖에 없는것 같다. 6년간 많이 쉬었으니까, 그 배로 즐겁게 노래 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V.O.S 첫 번째 미니앨범 ‘RE:Union, The Real’은 V.O.S 멤버 최현준이자 프로듀서인 e.one의 곡 또한 포함 돼 있어 V.O.S만의 색깔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그 사람이 너니까’는 삶에 지쳐 저마다의 이유들로 무게를 지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그 날’은 기쁨과 노여움, 슬픔과 즐거움의 모든 감정이 담긴 추억과 기억을 회상하는 곡으로서 현재를 살아가며 과거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의 노래다.

V.O.S는 첫 번째 미니앨범 ‘RE:Union, The Real’을 14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