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1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위기탈출 넘버원’ 정태호 “김종국 운동 절대로 혼자 안해”···파트너 누구 길래

‘위기탈출 넘버원’ 정태호 “김종국 운동 절대로 혼자 안해”···파트너 누구 길래

등록 2016.01.11 20:50

정학영

  기자

공유

에릭남, 정태호, 김종국/ 사진 =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릭남, 정태호, 김종국/ 사진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위기탈출 넘버원’ 정태호가 김종국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1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수재들의 공부비법’과 ‘목숨을 위협하는 ○○’ ‘세제 정량의 비밀’ ‘세상을 바꾸는 기적’을 부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 키워드인 ‘수재들의 공부비법’에 대한 토크가 이어지던 중, 특별 MC 에릭남의 화려한 이력이 다시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릭남은 한국어뿐만 아니라 4개 국어에 능통한 언어 실력자였던 것.

에릭남은 화려한 외국어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언어능력을 상승시켜줄 수 있는 특별한 밸런스 공부법까지 공개해 학부모 MC들의 무한한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다음 키워드 힌트로 ‘김종국이 절대 혼자하지 않는 것’이 나오자 에릭남은 “운동은 누구랑 하냐”고 질문했고, 정태호는 “김종국 씨 운동 절대 혼자 하지 않는다”라고 말해 김종국의 생활을 폭로했다.

이에 김종국은 당황해하면서도 “항상 함께하는 운동친구가 있긴 있다”고 대답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위기탈출 넘버원’은 재난, 재해 등의 위기상황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위험, 사고에 대한 대처법과 예방법 등을 소개하는 국내 최초 안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KBS2 방송.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