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장준유, 비밀의 여인 변신··· ‘한번더 해피엔딩’ 장나라·정경호와 호흡

장준유, 비밀의 여인 변신··· ‘한번더 해피엔딩’ 장나라·정경호와 호흡

등록 2016.01.05 16:28

홍미경

  기자

공유

신예 장준유가 MBC ‘한번 더 해피엔’에 캐스팅, 장나라 정경호와 호흡을 맞춘다 /사진= 가족액터스신예 장준유가 MBC ‘한번 더 해피엔’에 캐스팅, 장나라 정경호와 호흡을 맞춘다 /사진= 가족액터스


신예 장준유가 ‘한번 더 해피엔’에 캐스팅, 장나라 정경호와 호흡을 맞춘다.

최근 김우빈과 함께 의류브랜드의 광고모델로 낙점되어 ‘김우빈의 여자’로 국내와 해외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장준유가 20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에 시아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장준유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장나라, 정경호와 함께 호흡하며 베일에 가려진 신비스러운 여인 시아 역으로 활약해 드라마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장준유가 연기하게 될 시아는 베일에 가려진 채 많은 것을 드러내지 않은 비밀스러운 캐릭터로, 극중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 ‘한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로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 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용감무쌍 유쾌 통쾌 로맨틱 코미디다.

장준유는 그 동안 KBS드라마 '각시탈' '부정주차' '참 좋은 시절', JTBC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탄탄히 쌓아 올렸다.

한편 장준유를 비롯해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서인영, 김사권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네티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MBC ‘한번 더 해피엔딩’은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