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주량? 소주 3잔·맥주 2병··취하면 잠든다”

[KBS연기대상] 김수현 “주량? 소주 3잔·맥주 2병··취하면 잠든다”

등록 2015.12.31 22:55

이이슬

  기자

KBS연기대상 캡쳐KBS연기대상 캡쳐


배우 김수현이 주량을 공개했다.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별관 공개홀에서 ‘2015 KBS연기대상’이 열렸다. 방송인 전현무, 배우 김소현 박보검이 사회자로 나섰다.

이날 베스트 커플상은 '프로듀사' 김수현-차태현, '오마이비너스' 소지섭-신민아, '장사의 신-객주2015' 장혁-한채아, '후아유-2015' 김소현-육성재가 수상했다.

무대에는 불참한 공효진을 대신해 입간판이 등장했다. MC 전현무는 김수현에 "주량이 어떻게 되냐. 궁금한게 참 많다"라고 물었고, 이에 김수현은 "소주는 석잔, 맥주는 두 병정도 마신다. 소주를 석잔 이상 마시면 잠든다"라고 답했다.

KBS는 PD, 작가, 기자 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방송문화연구원의 조사에 기반을 두고 후보자들을 선정했다. 총 4개의 우수연기상 부문(미니시리즈-중편드라마-장편드라마-일일연속극)에서 최다 득표한 남녀 각 5인이 최우수연기상 후보 및 대상 후보가 됐다.

대상 후보로 '프로듀사' 김수현, '객주' 장혁,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부탁해요 엄마' 고두심 등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2015 KBS연기대상’은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240분간 열리며, KBS2를 통해 생방송 되었다.
<BYLINE>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