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정글 에이스 등극··· 김병만 뺨치는 생존력 발휘 (정글의 법칙)

박준형, 정글 에이스 등극··· 김병만 뺨치는 생존력 발휘 (정글의 법칙)

등록 2015.12.11 22:40

정학영

  기자

SBS ‘정글의 법칙’ 후발대/ 사진 = SBS ‘정글의 법칙’SBS ‘정글의 법칙’ 후발대/ 사진 = SBS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 박준형이 정글의 새 에이스로 탄생했다.

11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정법 보물섬 in 사모아’(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그룹 god 박준형, 방송인 샘 해밍턴, 배우 조동혁, 가수 황치열, 베스티 해령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형은 캘리포니아 출신 서핑 마니아답게 바다에 대한 지식과 강한 생존력을 과시하며 에이스로 거듭났다. 또 하루에도 수십 번씩 뱀(Bam)과 맨(Man)을 외치며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그런가 하면 황치열은 정글에서 발동한 구미 사나이의 상남자 기질과 물 만난 예능감으로 또 한 번 대세남임을 입증했다.

이외에도 막내 해령은 띠동갑 이상 차이 나는 오빠들 사이에서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샘 해밍턴과 조동혁은 정글 유경험자답게 앞서 익혔던 생존 노하우를 발휘하며 병만 족장의 조력자가 됐다.

한편 ‘정글의 법칙’은 병만족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SBS에서 방송된다.
<BYLINE>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