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2015 MBC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시청자가 직접 뽑는다

‘2015 MBC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시청자가 직접 뽑는다

등록 2015.12.11 10:54

이이슬

  기자

공유

'킬미 힐미' 지성 황정음 / 사진 = 뉴스웨이DB'킬미 힐미' 지성 황정음 / 사진 = 뉴스웨이DB


‘2015 MBC연기대상’ 인기상과 베스트커플상, 올해의 드라마상을 뽑는 인터넷 투표가 10일 시작되었다.

이번 투표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올해의 드라마는 물론, 2015년 드라마 속 달달한 케미를 선보인 베스트 커플, 최고의 남녀 배우를 뽑는 네티즌 인기상으로 총 세 부문에서 진행된다.

베스트 커플 후보에는 '킬미힐미'의 지성-황정음, '그녀는 예뻤다'의 박서준-황정음, '밤을 걷는 선비'의 이준기-이유비, '앵그리 맘'의 지수-김희선 등 총 12 커플이 후보에 올라 각축을 벌일 예정이다.

특히 '킬미힐미'에서 메인 커플만큼이나 사랑받았던 요나-박서준 커플이 후보에 이름을 올려 이번 베스트 커플상 수상 여부가 최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녀 배우 각각 한 명에게 돌아가는 네티즌 인기상 또한 치열한 투표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남자 후보에는 박서준, 서강준, 유연석, 이준기, 지성, 최시원 등이 올랐으며, 여자 후보에는 강소라, 고준희, 김희선, 백진희, 이연희, 황정음 등 각각 14명이 후보에 올랐다.

한편 ‘2015MBC연기대상'은 오는 30일 서울 상암MBC에서 진행되며, 진행은 신동엽과 배우 이성경이 맡는다. 투표는 imbc 홈페이지에서 24일까지 진행.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