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치타, 신곡 티저 깜짝 공개···4개월만에 컴백 초읽기 돌입

래퍼 치타, 신곡 티저 깜짝 공개···4개월만에 컴백 초읽기 돌입

등록 2015.12.09 10:47

김아름

  기자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치타가 신곡 티저 컷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우승자다운 최고의 랩 실력으로 많은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래퍼 치타가 오늘(9일) 0시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티저컷을 깜짝 공개하며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것.

치타의 소속사 C9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치타의 컴백 티저컷은 강렬하면서도 다크한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하고 있으며, ‘I'm Your Mother’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로 치타의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싱글 ‘My Number’ 이후 약 4개월 만에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는 치타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 최종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래퍼로 ‘아무도 모르게’ ‘Coma 07’ ‘My Number’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컴백을 예고한 티저컷만으로도 많은 힙합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얻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9일) 치타의 신곡 티저컷이 공개됐다. 약 4개월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을 통해 치타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래핑 실력과 더욱 강렬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백을 앞둔 치타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9일) 소속사 C9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티저컷을 공개한 치타는 현재 막바지 신곡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YLINE>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