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1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슈가맨’ 박정현·윤종신VS거미·유희열, 역대급 빅매치

‘슈가맨’ 박정현·윤종신VS거미·유희열, 역대급 빅매치

등록 2015.12.02 23:50

정학영

  기자

공유

JTBC ‘슈가맨’ 박정현과 거미의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 = JTBC ‘슈가맨’JTBC ‘슈가맨’ 박정현과 거미의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 = JTBC ‘슈가맨’


‘슈가맨’ 가수 박정현과 거미의 역대급 역주행송 대결이 펼쳐졌다.

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 박정현과 거미가 쇼맨으로 출연한다.

이날 두 사람은 방송에서 처음으로 정면 대결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박정현은 폭발적인 성량으로 독보적으로 무대를 꾸몄으며,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주목받은 거미는 특유의 감성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거미는 “순위를 다루는 프로그램에 둘 다 지쳐있었고, 지금껏 대결을 잘 피해왔는데 어색하다”며 박정현과 처음 대결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날 박정현과 거미의 프로듀서로 각각 윤종신과 유희열이 맞붙었다. 박정현의 데뷔곡을 시작으로 20여년간을 함께 작업해온 윤종신은 박정현의 실력을 최대치로 보여줄 수 있는 역주행송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유희열 역시 지금껏 MC역할에 치중했던 것과 달리 음악가로서의 능력을 아낌없이 보여주겠다며, 거미와 함께 무대에서 직접 피아노까지 연주하는 등 승리를 예측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보였다.

한편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JTBC에서 방송된다.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