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극적인하룻밤’ 윤계상·한예리, 점세개·연어초밥 ‘은밀한 별명 공개’

‘극적인하룻밤’ 윤계상·한예리, 점세개·연어초밥 ‘은밀한 별명 공개’

등록 2015.12.01 11:04

이이슬

  기자

공유

영화 '극적인 하룻밤' / 사진=CGV아트하우스영화 '극적인 하룻밤' / 사진=CGV아트하우스


영화 '극적인 하룻밤'(감독 하기호)이 이색 별명을 공개했다.

'극적인 하룻밤'은 연애하다 차이고 썸타다 놓치는 연애 을 두 남녀가 원나잇 쿠폰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1일 '극적인 하룻밤' 측은 영화 속 두 주인공 윤계상과 한예리의 별명을 공개했다.

영화 속 정훈과 시후의 인연은 연어초밥으로 시작되며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다. 정훈은 전 여자친구 주연을 떠나 보낸 결혼식장에서 쓰린 속을 술로 달래며 뷔페 음식을 가지러 간다. 딱 하나 남은 연어초밥을 집어 들었을 뿐인데 연어초밥을 내놓으라며 뜬금없는 소리를 한다.

그렇게 둘은 실랑이를 벌이게 되고 정훈에게 시후는 연어초밥으로 기억된다. 그 후 시후는 정훈의 핸드폰에 연어초밥으로 저장된다.

정훈에게는 특이한 점 세 개 라는 별명이 있다. 엉덩이에 정확하게 전 세 개가 이등변 삼각형을 이루고 있어 이러한 별명을 가진 것.

시후는 정훈의 전 여자친구인 주연에게 들은 정훈의 은밀한 신체 비밀부터 가장 위에 꼭지점이 갈색이고 거기에 털이나 가끔 주연이 뽑아줬다는 에피소드까지 자세하게 알고 있어 정훈을 당황하게 만든다.

특이하지만 귀여운 별명을 가진 두 사람의 사연과 알콩달콩한 모습은 영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극적인 하룻밤'은 12월3일 개봉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