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1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이하이 친언니 이휴림, 1라운드 통과··· 양현석 “타고난 성대”

[K팝스타5]이하이 친언니 이휴림, 1라운드 통과··· 양현석 “타고난 성대”

등록 2015.11.29 21:00

정학영

  기자

공유

사진 = SBS ‘K팝스타5’ 영상캡쳐사진 = SBS ‘K팝스타5’ 영상캡쳐


‘K팝스타5’ 시즌1 준우승자 이하이의 친언니 이휴림이 1라운드에 합격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이하 'K팝스타5‘)에서는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의 심사 하에 본선 1라운드가 치러졌다.

이날 윤미래의 ‘굿바이 새드니스, 헬로 해피니스(Goodbye Sadness Hello Hapiness)’를 열창한 이휴림에 유희열은 “나도 8살 위 형의 도움으로 음악을 시작했다. 이휴림 양은 동생을 봤을 때 행복하면서 동시에 ‘내 꿈이었는데’라는 생각도 있었을 것 같다”며 “1라운드는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고 평했다.

박진영은 “이하이보다 좋은 점이 하나 있다”며 “말할 때와 비슷한 위치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말했다. 이어 “아쉬운 점은 기성가수와 다른 뭔가가 없었다. 이제까지 이렇게 불러온 참가자들에게 다 불합격을 줬다”며 이휴림에게도 불합격을 줬다.

양현석은 “이하이보다 고음이 안정적이다. 아직 자기만의 색깔은 부족하지만 마음 깊숙이 뭔가 있는 것 같다. 그걸 끄집어내야 한다”고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이어 “(이하이와) 같은 피다. 휴림 양 역시 성대 타고났다. 안에 깊숙한 뭔가를 꺼내야 경쟁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합격을 줬다.

한편 ‘K팝스타5’는 올해로 5번째 시즌을 맞이한 차세대 K팝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SBS 방송된다.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