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소녀시대 태티서, 12월 4일 크리스마스 앨범 컴백···‘Dear Santa’로 올 연말 장식

소녀시대 태티서, 12월 4일 크리스마스 앨범 컴백···‘Dear Santa’로 올 연말 장식

등록 2015.11.25 10:32

김아름

  기자

공유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크리스마스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4일 0시 멜론, 네이머뷰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디어 산타)’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Dear Santa’는 소녀시대-태티서가 미니앨범 ‘Holler’ 이후 약 1년 3개월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반이자 처음 발표하는 크리스마스 앨범인 만큼, 올 겨울 듣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최고의 겨울 앨범이 될 전망이다.

또 소녀시대-태티서는 앞서 ‘Twinkle’ ‘Holler’ 등 히트곡으로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며 전세계 음악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음은 물론 패션, 헤어스타일 등 소녀시대-태티서만의 색깔이 담긴 특별한 콘셉트로도 매번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는 올 여름 정규 5집의 성공적인 트리플 타이틀 활동을 통해 최정상 걸그룹의 면모를 재입증한데 이어 가을에는 태연의 첫 솔로 앨범 ‘I’로 음악 차트를 평정, 올 겨울에는 소녀시대-태티서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앨범을 출시하며 대박을 예고하고 있어 2015년은 다시 한번 소녀시대의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오늘(25일)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SMTOWN GLOBAL 트위터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소녀시대-태티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 이미지를 오픈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는 12월 4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