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그룹 로미오, 막내돌의 놀라운 뒷심···‘더 쇼’서 컴백 후 첫 1위 후보 등극 ‘기염’

그룹 로미오, 막내돌의 놀라운 뒷심···‘더 쇼’서 컴백 후 첫 1위 후보 등극 ‘기염’

등록 2015.11.18 10:57

김아름

  기자

공유

사진=SBS MTV ‘더 쇼 시즌4’ 공식 트위터사진=SBS MTV ‘더 쇼 시즌4’ 공식 트위터


최근 컴백한 로미오(승환, 윤성, 현경, 카일, 민성, 마일로, 강민)가 막내돌의 놀라운 뒷심을 발휘했다.

로미오는 17일 방송된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 시즌4’에서 빅스, 브라운아이드걸스, 트와이스, 가비엔제이와 더불어 컴백 후 처음으로 1위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5일 두 번째 미니앨범 ‘제로 인(Zero i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타겟(TARGET)’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 로미오는 컴백 2주만에 1위 후보, 그것도 11월 어느 때보다 치열해진 가요 대란 속 이뤄낸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이에 대해 로미오의 소속사 측은 “로미오가 컴백 후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일 때마다 체감했던 반응이 다름을 느낀다. 보이그룹 중 가장 최연소 그룹이지만 더욱 패기 있고 절도 있는 칼군무가 시간이 갈수록 좋은 반응을 얻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실제 로미오는 컴백 이후 개구쟁이 막내돌의 풋풋한 비주얼과는 반전되는 경이로울 만큼 완벽한 칼군무 일명 ‘머신 댄스’로 매 무대마다 감탄을 자아내며 팬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지난 주말에는 컴백 후 첫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 했으며, 18일에도 MBC 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무대 퍼포먼스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