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1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가수 박시환, 오늘(18일) 티저 영상 공개하고 컴백 행보 나서···소년에서 남자로

가수 박시환, 오늘(18일) 티저 영상 공개하고 컴백 행보 나서···소년에서 남자로

등록 2015.11.18 10:38

김아름

  기자

공유

사진=토탈셋 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토탈셋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겸 배우 박시환이 23일 컴백을 앞두고 오늘(18일) 정오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선다.

박시환은 얼마 전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중 스포’라는 글과 함께 붉은 아이메이크업을 하고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킴과 동시에 컴백의 임박을 알렸다.

지난 10월 ‘업스 앤 다운(Ups and Down)’싱글 앨범 발매 이후 한 달여 만에 미니 앨범으로 돌아오는 박시환은 깊어지는 가을 묵직한 남자감성이 실린 모던 록 풍의 감성 발라드곡을 선보이며 풋풋한 소년의 목소리에서 묵직한 남자의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이번 앨범을 통해 '마시따밴드', 국내 최고 피아니스트 최태완과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등 뮤지션으로 한층 더 발전된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3일컴백을 앞둔 박시환은 현재 JTBC ‘송곳’에서 연기자로 활동 중에 있으며,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도 캐스팅되는 등 연기자로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박시환의 새 미니 앨범은 23일 발매 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