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브아걸 가인·나르샤 “‘쎈 언니’ 콘셉트, 좋은 의미로 받아들인다”

[NW현장] 브아걸 가인·나르샤 “‘쎈 언니’ 콘셉트, 좋은 의미로 받아들인다”

등록 2015.11.04 16:18

김아름

  기자

공유

브아걸 가인-나르샤./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브아걸 가인-나르샤./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나르샤가 ‘쎈 언니’라는 평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언더스테이지에서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정규 6집 ‘BASIC’ 발매 기념 뮤직토크 및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쎈 언니’라는 평가에 대해 나르샤는 “다른 쎈 콘셉트의 걸그룹보다 여유가 있는 것 같다. 여유에서 나오는 것들이 한수 위라고 생각한다”면서도 “결코 쎄지 않다. 요새 무서운 친구들이 더 많은 것 같다”며 웃었다.

가인은 “‘아브라카다브라’때부터 쎈 콘셉트의 그룹이라고 느끼시는 것 같다”며 “우리의 그런 콘셉트를 팬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좋은 의미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 가인은 “우리 위로는 백지영 언니와 채리나 언니, 그리고 최근에는 치타, 제시 등이 가장 대표적인 쎈 언니인 것 같다”고 꼽았다.

한편 브라운아이드걸스 정규 6집 ‘BASIC’은 기본을 담은 앨범이자 세상의 본질을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신세계’는 신세계로 가는 여정을 그린 노래로 도입부부터 몽환적인 효과음이 마치 신세계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이민수가 작곡을, 김이나와 멤버 미료가 작사를 맡았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정규 6집 ‘BASIC’은 5일 0시 온라인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같은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