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는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중인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의 편지사연을 재구성한 가족사랑 감동 스토리 애니메이션 영상을 4일 선보였다.
‘동부화재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평소에 잊고 살아가기 쉬운 소중한 가족에게 PC와 모바일로 편지를 쓰면 정성 어린 손 편지가 돼 우편으로 보내주는 이벤트로 2014년 5월부터 현재까지 약 1만 6000명이 참여해 ‘매일 화만 내는 엄마가 자녀에게 쓴 편지’, ‘철없는 딸이 아빠에게 용서와 감사를 전하는 편지’, ‘시한부 아내에게 용서를 구하는 편지’ 등 가족 간 따뜻하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동부화재는 마음우체통 편지 내용을 바탕으로 부모, 자녀, 부부, 시부모 등 가족 구성원 간 다양한 에피소드 상에서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친근한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했다.
가족사랑 애니메이션 영상은 행복한 마녀 엄마 편을 시작으로 총 5편의 가족사랑 애니메이션 영상을 11월 4일부터 매주 1편씩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족사랑 애니메이션 영상은 동부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가족사랑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idongbu-promy.com)와 모바일(m.idongbu-promy.com)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