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페르노리카코리아, 새로운 임페리얼 브랜드 ‘임페리얼 네온’ 선봬

페르노리카코리아, 새로운 임페리얼 브랜드 ‘임페리얼 네온’ 선봬

등록 2015.10.27 18:33

황재용

  기자

공유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페르노리카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가 임페리얼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라인인 ‘임페리얼 네온(Imperial Neon)’을 선보였다.

회사는 임페리얼 네온의 가장 큰 특징을 스카치 위스키의 품질과 가치를 유지하면서도 진정한 부드러움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제품은 100% 스카치 위스키의 원액을 사용했으며 달콤한 골든 허니를 비롯해 산뜻한 배와 사과, 헤이즐넛의 텍스처가 만들어낸 풍미도 빼놓을 수 없다.

또 이번 출시에 따라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임페리얼 12·17·19 퀀텀과 21 등 프리미엄 제품라인 4종에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보다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임페리얼 네온을 추가하게 됐다.

회사는 임페리얼 네온의 브랜드 이름과 로고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네온은 밤을 빛내는 대표적인 상징인 네온사인을 모티브로 하고 있는데 네온사인에서 즐거움과 엔터테인먼트를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듯이 임페리얼 네온이 소비자가 모여 즐거움을 공유하는 시간이 더 빛날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장 마누엘 스프리에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임페리얼 네온은 스카치 위스키를 즐기는 자리에 대한 편견이나 부담 없이 편한 장소와 모임에서도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