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베테랑’ 박종환, 자상한 은행男 변신··· ‘짝퉁패밀리’ 이하나와 호흡

‘베테랑’ 박종환, 자상한 은행男 변신··· ‘짝퉁패밀리’ 이하나와 호흡

등록 2015.10.24 00:00

정학영

  기자

공유

배우 박종환 / 사진 = 잉크코퍼레이션배우 박종환 / 사진 = 잉크코퍼레이션


박종환이 단막극을 통해 이하나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23일 박종환의 소속사 잉크코퍼레이션 측은 KBS2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 3의 첫 작품인 ‘짝퉁패밀리’(극본 손세린, 연출 안준용)에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짝퉁패밀리’는 엄마 빚, 아빠 빚을 갚으며 새파란 청춘을 다 보내고 이제는 청춘이라고 하기엔 멋쩍은 36살 은수가 아버지가 다른 어린 동생을 떠맡게 된 상황에 처하자 여자 사람으로서의 삶과 가족을 위한 삶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야기다.

극중 박종환은 은수와 무려 10년을 연애한, 은수보다 은수를 더 잘 안다고 자부하는 남자친구로 은행에 근무하고 있으며 은행에서 나온 각종 사은품을 은수에게 꼭 챙겨주는 자상한 남자 한영진 역을 맡았다.

한편 박종환은 올초 Mnet ‘더러버’와 KBS2 ’프로듀사’에 출연하여 각각 사랑꾼 박환종 역과 김수현의 형인 백영찬 역으로 열연한 바 있다. 또 영화 ‘베테랑’에서 양실장 역을 맡아 이전 작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매번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박종환은 이번 드라마 스페셜 ‘짝퉁패밀리’를 통해 숨겨 놓았던 자상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 3 ‘짝퉁패밀리’는 오는 24일 오후 KBS2에서 방송된다.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