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육룡이 나르샤’, 무휼 첫등장 강렬··· 백승환·윤균상 도플갱어

‘육룡이 나르샤’, 무휼 첫등장 강렬··· 백승환·윤균상 도플갱어

등록 2015.10.14 08:25

홍미경

  기자

공유

‘육룡이 나르샤’ 이방지와는 또 다른 조선 제일검 무휼이 첫 등장했다 / 사진제공= SBS‘육룡이 나르샤’ 이방지와는 또 다른 조선 제일검 무휼이 첫 등장했다 / 사진제공= SBS


‘육룡이 나르샤’ 이방지와는 또 다른 조선 제일검 무휼이 첫 등장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에서는 묘상(서이숙 분)이 무휼(백승환 분)에게 앞으로 살길은 검을 배우것뿐이라고 당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묘상은 “무휼아. 너 길태미 얘기 들어봤지? 아무 것도 없는데 검 하나로 방구 좀 뀌고 산다는 거”라면서 “그거 말고는 이 세상에서 우리 식구 살 방법이 없다”고 설득했다.

그러자 무휼은 “제가 검을요?”라며 매우 놀라했다. 그런가운데 묘상은 한 검객을 찾아가 무휼을 받아 달라며 뭐든 바치겠다고 졸랐다.

방송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무휼, 검을 배우기 시작한 이유 알겠다” “무휼, 성장 스토리가 궁금해” “무휼, 윤균상과 아역 도플갱어” 등 반응을 보냈다.

한편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이다. 김명민, 유아인, 신세경, 변요한, 윤균상, 천호진, 정유미, 공승연, 윤손하 출연하며 매주 월, 화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