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유안타證, 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

유안타證, 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

등록 2015.10.01 10:01

김민수

  기자

공유

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케이크를 커팅하는 모습. 사진 왼쪽부터 황웨이청 사장, 강주형 노조위원장, 서명석 사장.(사진=유안타증권 제공)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케이크를 커팅하는 모습. 사진 왼쪽부터 황웨이청 사장, 강주형 노조위원장, 서명석 사장.(사진=유안타증권 제공)


유안타증권이 창립 1주년을 맞아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서명석, 황웨이청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일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유안타증권은 창립 첫 돌을 축하하는 기념식과 행사를 갖고, 출범 후 1년 간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열정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기념식에서는 최고경영자(CEO) 기념사를 시작으로 장기근속자 및 우수직원 포상, 1년 발자취를 돌아본 사사(社史) 영상 방영, 돌잡이 이벤트 등이 열렸다.

서명석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1년 범 중화권 투자 대표 증권사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바탕으로 위축됐던 리테일 영업이 회복세를 보이는 등 재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모든 우선 순위의 첫 번째가 되는 금융회사가 되야 한다”고 강조했다.

황웨이청 사장 역시 “증권업은 열정 없이 존재할 수 없는 업종이며, 열정을 계속 키워나가 최고의 성과를 창출해내야 한다”며 “이 열정을 바탕으로 지난 1년간 시장에서 가장 큰 변화를 보여준 것처럼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함으로써 새로운 1년을 만들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념식에 앞서 출근시간 본사와 지점에서는 CEO와 팀·점장들이 열정 액세서리와 기념품을 직원들에게 나눠주고, 창립 1주년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나누는 등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열었다.


김민수 기자 hms@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