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신한카드, 창립 8주년 기념식 개최

신한카드, 창립 8주년 기념식 개최

등록 2015.10.01 09:54

이지영

  기자

공유

사진=신한카드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창립 8주년을 맞이해 위성호 사장을 비롯, 임직원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서울 소공로 소재 본사 10층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위 사장은 창립기념식사를 통해 2200만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다.

그리고 Code9, Sally, 공공 및 민간 영역 컨설팅 등 빅데이터 경영의 실질적 성과 달성과 앱카드를 통한 핀테크 시장 선도, 카드업계 최초의 해외 진출 등 의미 있는 수많은 성과에 대한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했다.

위 사장은 “최근 금융업은 그 어떤 때보다 혁신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고, 업계를 둘러싼 경영환경의 변화는 현기증이 날 정도”라며 “이러한 빠른 변화와 불확실성의 시대에 우리가 어떻게 준비하고 실천하는 가에 따라 Great Company로 도약할 수 있을 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위 사장은 ▲ 미래 성장을 위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 ▲ 글로벌 新시장 개척 ▲ 그룹의 미션인 ‘미래를 함께 하는 따뜻한 금융’을 차별된 경쟁력으로 인지하고 이에 대한 현장 실천 강화 ▲ 강한 도전 정신을 갖고 변화를 주도하는 조직문화 정착 등 4가지 사항을 전 임직원이 함께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