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1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안내상·김가은, 앙숙케미 드라마 꿀잼예약··· ‘송곳’ 파트너 호흡

안내상·김가은, 앙숙케미 드라마 꿀잼예약··· ‘송곳’ 파트너 호흡

등록 2015.09.23 11:36

홍미경

  기자

공유

안내상과 김가은이 찰떡궁합(?) 파트너로의 활약을 펼친다/ 사진제공=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안내상과 김가은이 찰떡궁합(?) 파트너로의 활약을 펼친다/ 사진제공=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안내상과 김가은이 찰떡궁합(?) 파트너로의 활약을 펼친다.

대한민국의 현실을 아주 날카롭고 직설적인 시선에서 바라볼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 연출 김석윤, 제작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속 안내상과 김가은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반전 호흡을 예고한 것.

극중 안내상은 부진노동사무소의 상담소장이자 한 평생 자신이 가고자 하는 길을 꿋꿋하게 걸어온 인물 구고신으로, 김가은은 부진노동사무소의 마스코트이자 안내상 옆에 꼭 붙어 다니는 껌딱지 문소진 역으로 열연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눈만 마주치면 티격태격하면서도 큰 사건이 발생하면 똘똘 뭉쳐 난관을 헤쳐나가는 호흡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안내상(구고신 역)과 김가은(문소진 역)이 부진노동사무소에서 인연을 맺게 된 데에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진하게 울릴 사연이 있다고 해 이들이 이끌어갈 전개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관록의 배우 안내상과 풋풋한 매력을 가진 김가은이 만나 발생하는 시너지가 기대 이상이다. 두 사람의 호흡에 주목한다면 드라마를 더욱 즐겁게 볼 수 있을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송곳’은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던 대형마트의 직원들이 커다란 사건을 맞이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안내상과 김가은의 특급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은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