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1박 2일’ 추성훈, 숨겨왔던 애교 선보인다··‘뼛속까지 예능인’

‘1박 2일’ 추성훈, 숨겨왔던 애교 선보인다··‘뼛속까지 예능인’

등록 2015.09.20 08:46

이이슬

  기자

공유

'1박2일' 캡쳐 / 사진=KBS2 '1박2일''1박2일' 캡쳐 / 사진=KBS2 '1박2일'


‘1박 2일’ 추성훈이 앙탈 애교를 선보인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추성훈과 함께 강원도 정선으로 떠나는 가을 맞이 남자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애교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추성훈은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허리에 손을 올리고 토라진 표정으로 한껏 애교를 부리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추성운은 평소 볼 수 없는 환한 미소와 다양한 표정으로 시선을 모으더니, 동생인 김동현에게는 팔짱까지 꼭 끼며 한껏 귀여움을 어필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는 파이터 추성훈이 처음 제기차기를 접한 후 게임에 푹 빠져 폭풍 리액션으로 모자라 꽁꽁 숨겨 왔던 애교를 보이는 것. 특히 이런 추성훈의 애교 넘치는 모습은 모두가 처음 보는 낯선 모습.

이날 추성훈은 잠자리 복불복에서 제기차기를 처음 접하고 김종민에게 특급 강습을 받는 등 승부욕에 불타오르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는 대결에 들어가기 전 땅이 고르지 않자 “여기 자리가 안 좋아요 그러니까 40개”라며 원래 단체로 60개를 성공해야 하는 룰을 바꾸는 뻔뻔함을 보여 제작진과 멤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추성훈은 제기차기에 푹 빠진 나머지 저녁 메뉴로 소고기를 얻기 위해 제작진과 끝없는 거래를 하는가 하면, 그것도 모자라 늦은 밤 폐교 체험까지 걸고 대결을 펼치는 등 ‘1박 2일’에 완벽하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1박2일'은 매주 토,일요일 KBS2에서 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