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장혁 “‘진짜 사나이’ 출연··· 머릿속 정리 하고팠다”

[장사의신-객주2015] 장혁 “‘진짜 사나이’ 출연··· 머릿속 정리 하고팠다”

등록 2015.09.16 18:02

홍미경

  기자

공유

‘장사의 신-객주 2015’ 제작발표회 장혁. 사진=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장사의 신-객주 2015’ 제작발표회 장혁. 사진=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


장혁이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출연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셀레나홀에서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연출 김종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종선 PD를 비롯해 장혁, 유오성, 김민정, 한채아, 이덕화, 박은혜, 문가영 등이 참석해 드라마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 장혁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편에 출연 중인 한채아의 이야기를 듣다가 "나도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다"라고 말을 꺼냈다.

장혁은 "당시 나는 예능을 하고 싶다기보다는 머릿속을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했다"라고 예능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사의 神-객주 2015’는 폐문한 천가 객주의 후계자 천봉삼이 시장의 여리꾼으로 시작해 상단의 행수와 대 객주를 거쳐 마침내 거상으로 성공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1979년부터 총 1465회에 걸쳐 서울신문에 연재됐던 김주영의 역사소설 ‘객주’를 원작으로 조선 후기 보부상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