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유재석·정준하 ‘무한 에너지’ 담긴 코카콜라 광고 화제

유재석·정준하 ‘무한 에너지’ 담긴 코카콜라 광고 화제

등록 2015.09.16 08:06

문혜원

  기자

공유

유재석 정준하 코카콜라 광고 비하인드 컷. 사진=코카콜라 제공유재석 정준하 코카콜라 광고 비하인드 컷. 사진=코카콜라 제공


자타공인 최고의 엔터테이너이자 무한 에너지가 가득한 예능 콤비 유재석·정준하의 웃음을 유발하는 ‘잇몸미소’가 포착돼 화제다.

올 가을 코카콜라의 ‘맛있게 쉬어가자,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발탁된 유재석, 정준하는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휴식 시간에도 끊임없는 장난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촬영장 속 웃음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유재석·정준하는 멋진 화이트 셔츠로 차려입은 채 서로 장난을 치고, 잇몸을 드러낼 정도로 환하게 웃으며 즐거운 휴식 시간을 보내고 있다.

촬영 중인지 휴식을 취하는 중인지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로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유재석 정준하는 촬영 내내 유쾌한 모습으로 예능계 대표 ‘무한 에너지’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코카콜라 맛있다, 맛있으면 또 먹지~’라는 리듬을 부르는 장면에서는 현장 관계자들 모두가 웃어 촬영이 어려울 정도로 재치있는 애드리브와 맛깔스러운 표정 연기로 찬사를 들었다.

또 두 사람은 휴식 시간 속 짜릿한 즐거움이라는 광고 컨셉에 맞게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장난을 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현장 관계자는 “이렇게 촬영을 해보니 오랜 시간동안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두 사람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어떻게 지치지 않고 ‘롱런’할 수 있었는지 알 것 같다”며 “두 사람이 촬영 중간중간 만들어내는 유쾌하고 맛있는 에너지에 절로 힘이 났다”고 밝혔다.

유재석과 정준하가 출연하는 이번 코카콜라 광고는 정신없이 흘러가는 직장인들의 일상에 코카콜라가 짜릿하고 맛있는 휴식을 선사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광고는 9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