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채수빈 “통통튀는 드라마, 다채로운 모습 선사”··· ‘발칙하게 고고’ 출연소감

채수빈 “통통튀는 드라마, 다채로운 모습 선사”··· ‘발칙하게 고고’ 출연소감

등록 2015.09.15 00:03

홍미경

  기자

공유

KBS2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이 싱그러운 교복 자태와 돋보이는 캐릭터 소화력까지 겸비하며 시선을 집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드러냈다 / 사진제공=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KBS2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이 싱그러운 교복 자태와 돋보이는 캐릭터 소화력까지 겸비하며 시선을 집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드러냈다 / 사진제공=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신예 채수빈이 ‘발칙하게 고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KBS 학원물의 명성을 이어갈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연출 이은진 김정현,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활약할 채수빈에 대한 관심이 날로 후끈해지고 있다.

채수빈은 극 중 명문대 입학을 위해 엄마의 로드맵에 착실히 따라온 우등생 권수아로 분한다. 수아는 높은 성적을 얻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경쟁에 최적화된 철두철미함과 까칠함으로 극을 쥐락펴락할 예정이라고.

특히 그녀는 공개된 첫 촬영 스틸컷에서도 싱그러운 미모는 물론 캐릭터에 완벽하게 빠져든 모습으로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고 있다. 촬영에 몰입한 진지한 얼굴은 벌써부터 드라마 속 모습을 기대케 하고 있는 상황.

또한 KBS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을 통해 이미 가능성을 검증받았기에 채수빈의 활약상에 더욱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채수빈은 “시청자분들이 수아의 양면성을 공감하고 이해하며 보실 수 있도록 캐릭터를 분석하고 공부하고 있다”며 “유쾌하고 통통 튀는 드라마인 만큼 저 역시도 극에 잘 어우러지며 연기적인 면에서 다채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 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찬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발칙하게 고고’는 상위 성적 5%의 우등생들의 동아리와 문제아로 낙점 찍힌 문제아들의 동아리가 통폐합되면서 으르렁거리던 두 집단의 청춘들이 화합해나가는 성장스토리로 그 안에서 펼쳐질 열여덟 순정이 보는 재미를 배가 시킬 예정이다.

라이징스타로 발돋움할 채수빈의 촬영 스틸컷 공개로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는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에 첫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