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3일 금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NH농협은행, ‘NH주거래우대 패키지' 출시···농협 ATM 수수료 무제한 면제

NH농협은행, ‘NH주거래우대 패키지' 출시···농협 ATM 수수료 무제한 면제

등록 2015.09.10 16:13

조계원

  기자

공유

/사진=NH농협은행/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주거래 고객에게 최대 연 2.0% 금리 혜택과 농협 CD/ATM기 금융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NH주거래우대 패키지(통장·적금·대출)’를 15일 출시했다.

‘NH주거래우대통장’은 주거래 조건 충족 시 분기마다 0.3%p의 금리가 가산돼 최대 연 2.0%까지 금리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또 전국 농협 2만 6000여개 자동화기기에서 발생하는 금융수수료는 무제한으로 면제된다. 타행 자동화기기 수수료 역시 월 5회까지 면제된다.

‘NH주거래우대적금’은 분기당 3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최대 36개월까지 가입할 수 있다.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0.6%p의 우대 금리가 제공돼, 9월 10일 기준 3년만기 최대 연 2.25% 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상품 출시에 맞춰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보험’ 서비스 1년 무료 가입 이벤트는 물론 농협홍삼 한삼인몰에서 한삼인 제품 구입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NH주거래우대대출’은 최고 1억원의 대출한도에 단골고객의 경우 소득확인서류 제출 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또 농협은행 이용실적에 따라 최고 0.6%p의 우대금리도 제공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주거래우대통장의 경우 1% 저금리 시대에 최대 2%까지 금리를 주는 통장”이라며, “NH주거래우대 패키지를 통해 수수료 걱정이나 보이스피싱 걱정 없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든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조계원 기자 chokw@

뉴스웨이 조계원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