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7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신예 신주환, 김고은 유혹남 변신··· ‘치즈인더트랩’ 합류

신예 신주환, 김고은 유혹남 변신··· ‘치즈인더트랩’ 합류

등록 2015.09.09 15:51

홍미경

  기자

공유

신주환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드라마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김고은의 학교 선배 민도현역에 캐스팅 됐다 / 사진= 심엔터테인먼트 제공신주환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드라마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김고은의 학교 선배 민도현역에 캐스팅 됐다 / 사진= 심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신주환이 ‘치즈인더트랩’에 합류 한다.

신주환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드라마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홍설(김고은 분)의 학교 선배 민도현역에 캐스팅 됐다. 신주환이 맡은 민도현은 홍설에게 스펙 관리를 빌미로 접근하여 어떤 방법으로 꼬실까 매사 궁리하는 캐릭터로 극 중 임팩트 넘치는 개성있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주환은 영화 패션왕에서 창주 역을 맡아 만찢남으로 화제가 되었던 실력파 배우이자 자신이 직접 연출 및 주연을 맡았던 단편영화 섹스킹을 통해 토론토 한국영화제, 파리한국영화제, 미장센 단편 영화제 등에서 연속 수상하며 감독으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10일만에 100만뷰를 기록한 화제의 웹드라마 ‘프린스의 왕자’(제작 심엔터테인먼트)를 연출 해 멀티형 배우로 맹활약 중이다.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신주환은 "평소 꼭 하고 싶었던 작품에 캐스팅 되어 꿈만 같다. 캐릭터 또한 평범하지 않아 재밌게 촬영 할 수 있을거 같다. 원작에서도 눈이 갔던 인물이 였기에 기대도 되고 열심히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신주환 등 캐스팅 되었으며 '풍선껌' 후속으로 12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