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몬스타엑스 아이엠 “신곡 ‘신속히’ 새우과자처럼 손이 가는 곡”

[NW현장] 몬스타엑스 아이엠 “신곡 ‘신속히’ 새우과자처럼 손이 가는 곡”

등록 2015.09.07 15:01

김아름

  기자

공유

몬스타엑스 미니앨범 ‘RUSH(러쉬)’ 컴백 쇼케이스. 사진=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몬스타엑스 미니앨범 ‘RUSH(러쉬)’ 컴백 쇼케이스. 사진=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신곡 ‘신속히’에 대해 설명했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몬스타엑스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몬스타엑스 아이엠은 이번 타이틀곡 ‘신속히’에 대해 “새우과자처럼 계속 듣고 싶고 손이 가는 노래였다”고 말했다.

또 데뷔곡 ‘무단침입’과 이번 신곡 ‘신속히’에 대해 기현은 “‘신속히’는 유혹하는 내용이고, ‘무단침입’보다는 가볍고 신나는 곡”이라고 비교 설명했다.

한편 몬스타엑스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 타이틀곡 ‘신속히’는 힙합씬의 핫한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비트 메이킹을 맡았으며, 멤버들의 남성미와 재치로 무장한 힙합트랙 곡이다.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 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는 한 여자를 향한 당돌하면서도 패기어린 주제가 인상적이다.

특히 주헌과 아이엠이 주도하는 날카로운 플로우 위에 공격적이면서 단정하게 제련된 하모니가 돋보인다.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 ‘러쉬’를 7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