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이상윤, 몰라보게 달라졌네··· 로맨틱 어깨깡패 인증

이상윤, 몰라보게 달라졌네··· 로맨틱 어깨깡패 인증

등록 2015.08.27 10:40

홍미경

  기자

공유

이상윤은 최근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커피 전문점 할리스 커피가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도심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며 부드러운 미소를 전했다 / 사진제공= 싱글즈 <br />
이상윤은 최근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커피 전문점 할리스 커피가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도심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며 부드러운 미소를 전했다 / 사진제공= 싱글즈


이상윤이 몰라보게 달라진 어깨깡패 면모를 드러낸 화보를 공개했다.

이상윤은 최근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커피 전문점 할리스 커피가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도심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며 부드러운 미소를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상윤은 커피를 마시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의 휴식을 즐기고 있었다. 무엇보다 한층 건장해진 탄탄환 어깨라인을 드러내며 제대로 여심을 저격한 것.

또 다른 사진에서는 편안해 보이는 루즈한 체크 셔츠에 신문을 들고 커피를 마시는 모습으로 달달한 스윗가이의 매력까지 더했다.

이상윤, 몰라보게 달라졌네··· 로맨틱 어깨깡패 인증 기사의 사진



이는 마치 8월 28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금토 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에서 이상윤이 맡은 차현석 교수의 모습을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들게 한다. 전도유망한 연출가이자 매력적인 연극과 교수인 차현석과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이상윤은 오는 28일 오후 첫 방송 되는 tvN 새 금토 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에서 매력적인 독신남이자 까칠한 연극과 교수인 차현석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