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님과 함께’윤건 장서희와 결혼 언급에 네티즌 “각자 연기와 작곡만 했으면”

‘님과 함께’윤건 장서희와 결혼 언급에 네티즌 “각자 연기와 작곡만 했으면”

등록 2015.08.14 19:36

수정 2015.08.14 19:42

안민

  기자

공유

님과 함께 윤건 사진=뉴스웨이DB님과 함께 윤건 사진=뉴스웨이DB

‘님과 함께2’ 윤건이 장서희와의 결혼 언급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에서는 장서희와 윤건이 실제 부부인 정인, 조정치와 부산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을 본 hoo*****아이디를 사용하는 네티즌은 “님과함께 윤건이 장서희랑 결혼? 정말 결혼하면 예브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skd****아이디를 사용하는 네티즌은 “윤건, 장서희 진짜 잘 어울린다. 둘이 볼때 마다 진짜 연인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SNS에는 다른 의견도 보이고 있다.

안**수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네티즌은 “너무 안 어울려서 하차각 나온다. 장서희 씨는 연기만, 윤건 씨는 작곡만 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또 mos*****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네티즌은 “윤건 장서희 어색하고 자연스럽지않아 그냥 설정이라는게 티가 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님과함께 윤건은 장성희와의 결혼에 대해 “생각 안해 본 건 아니다. 여태까지는 설레고 좋은 점만 보는데, 사랑하는 사람과 사는 건 좋은 일만 있는 건 아니잖냐. 그래서 어떤 모습일까. 정말 진짜 아내와 쭉 같이 산다면 매일 같이 보고 그러면 어떨까 생각해 봤다”고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안민 기자 peteram@

뉴스웨이 안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