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조한선, 마장동 칼잡이 변신 ‘화제’···영화 ‘치외법권’ 깜짝 출연 왜?

조한선, 마장동 칼잡이 변신 ‘화제’···영화 ‘치외법권’ 깜짝 출연 왜?

등록 2015.08.14 10:35

김재범

  기자

공유

조한선, 마장동 칼잡이 변신 ‘화제’···영화 ‘치외법권’ 깜짝 출연 왜? 기사의 사진

올 여름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최강 코믹 액션 영화 ‘치외법권’(감독: 신동엽│제공/배급: 판씨네마㈜│제작: 휴메니테라 픽쳐스)에 배우 조한선이 깜짝 출연한다는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치외법권’은 분노조절 안 되는 프로파일러(임창정)와 여자에 미친 강력계 형사(최다니엘) 콤비가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며 법 위에 군림하는 범죄조직 보스를 잡기 위해 무법수사팀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코믹 액션이다. 조한선은 ‘치외법권’에서 범인만 봤다 하면 일단 패고 보는 FBI 출신 프로파일러 ‘정진’(임창정)에게 마약 거래 현장을 딱 걸린 조직의 보스 ‘마장동 칼잡이’로 분해 임창정과 인상적인 대결 씬을 선보일 예정이다.

‘치외법권’에 우정 출연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조한선은 “신동엽 감독님 전작에 우정 출연을 했었는데 이번에 또 한 번 우정 출연을 하게 됐다. 술도 같이 자주 마시고 워낙 친한 사이라서 이렇게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답하며 신동엽 감독과의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임창정 선배님이 정말 좋으셔서 우정 출연하면서도 많이 배우는 것 같다”는 촬영 소감을 덧붙여 두 배우의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조한선의 깜짝 출연 소식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는 ‘치외법권’은 올 여름 무더위를 말끔하게 날려버릴 단 하나의 코믹 액션 영화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개봉은 오는 27일.

김재범 기자 cine51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