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은근 중독성 있네··· ‘툰드라쇼’, 분당 최고 시청률 2.9% 돌파

은근 중독성 있네··· ‘툰드라쇼’, 분당 최고 시청률 2.9% 돌파

등록 2015.08.12 00:03

홍미경

  기자

공유

‘웹툰히어로-툰드라쇼’가 분당 최고 시청률 2.9%를 돌파하며 새로운 드라마 장르를 개척하고 있다  /사진= '툰드라쇼' 영상캡처‘웹툰히어로-툰드라쇼’가 분당 최고 시청률 2.9%를 돌파하며 새로운 드라마 장르를 개척하고 있다 /사진= '툰드라쇼' 영상캡처


‘웹툰히어로-툰드라쇼’가 분당 최고 시청률 2.9%를 돌파하며 새로운 드라마 장르를 개척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웹툰 작가가 방송 프로그램 기획에 참여, 출연까지 하는 새로운 장르의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연출 김동호 이순옥 김예린 / 공동제작 심엔터테인먼트, 와이랩)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MBC에브리원에 따르면 첫 방송 시청률 1.3%(Tnms, 10-20대 여자 서울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데 이어 8월 10일 툰드라쇼 3회 방송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 2.9%( Tnms, 케이블 가구 기준)기록 하였다.

또 20대 여성 시청자들에게 분당 최고 5.8%( Tnms, 케이블 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또한 40대 여성 시청자에게 분당 최고 2.8%( Tnms, 케이블 가구 기준)시청률을 나타내는 등 범상치 않은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기안84의 ‘청순한 가족’ 코너에서 극중 성민역인 비투비의 일훈과 희민 역의 기안 84가 새 옷을 두고 싸우는 모습에서 시청자들에게 공감대를 일으켰고 무적핑크의 ‘조선왕조실톡’에서는 조선시대 문종의 사랑과 전쟁을 선보이며 역사적 사실을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김재한의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 코너에서는 EXID 정화와 모델 이철우와의 새로운 러브라인이 시작되면서 극적 재미를 더했다.

‘툰드라쇼’는 웹툰과 드라마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콘텐츠를 탄생시키며 탄탄한 극 전개와 배우들의 능청스럽고 안정된 연기력으로 연일 호평을 받았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 시청자들을 작품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주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강균성에 이어 이번주 ‘청순한 가족’에서는 개그맨 양상국이 희민의 선배로 깜짝 출연했다 또한, ‘조선왕조실톡’ 속에서는 걸그룹 달샤벳 멤버 지율이 문종의 세 번째 부인이자 단종을 임신한 임산부로,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에서는 아영의 전 남자친구로 황제성이 등장하는 등 카메오 출연임에도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열연을 펼쳐 또 다른 재미를 선사 했다.

심엔터테인먼트와 와이랩이 공동제작에 참여한 신개념 웹툰 드라마 '웹툰 히어로-툰드라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MBC에브리원을 통해서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