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지진희, 순정남으로 안방컴백··· ‘애인있어요’, 김현주와 호흡

지진희, 순정남으로 안방컴백··· ‘애인있어요’, 김현주와 호흡

등록 2015.07.23 09:29

홍미경

  기자

공유

지진희가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인있어요’에 출연을 확정, 김현주와 호흡을 맞춘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지진희가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인있어요’에 출연을 확정, 김현주와 호흡을 맞춘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러드'에서 인상깊은 악역 연기를 선보였던 지진희가 온화하고 지적인 남자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지진희가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제작 아이윌미디어)에 출연을 확정지은 것.

지진희는 ‘애인있어요’에서 지적이고 온화한 성품의 최진언 역을 맡았다. 약대 박사과정에 재학 중으로 돈 안 되는 연구에 푹 빠져 사는 욕심 없고 순수한 인물. 또한 아내 바보로 기억을 잃은 채 행방불명 된 아내와 재회 후 다시 사랑에 빠지는 순정남이다.

최근 강릉에서 첫 촬영을 마친 지진희는 “대본을 재밌게 읽은 만큼 ‘애인있어요’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다. 즐거운 과정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는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리셋 스토리를 그린다. 지진희 외에 배우 김현주가 출연하며, 오는 8월 SBS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