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쌍용차, 충주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

쌍용차, 충주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

등록 2015.06.30 11:49

강길홍

  기자

공유

쌍용차 충주정비센터 조감도. 사진=쌍용자동차 제공쌍용차 충주정비센터 조감도.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충주서비스센터’를 개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개최한 개소식에는 쌍용자동차 충주서비스센터 서형원 대표를 비롯해 충북자동차정비조합 홍종석 이사장 등 서비스 네트워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충주 서비스센터 오픈을 축하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충주서비스센터’는 총면적 4412m²에 3층 규모의 사무동과 2층 규모의 공장동으로 구성됐으며 연간 1만5000여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정비를 받는 동안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휴게실, 인터넷룸, 여성전용 파우더룸, 외부테라스 휴게실 등 각종 고객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앞서 쌍용자동차는 전국에 53개의 서비스센터(정비사업소)와 22개의 전문정비공장, 257개의 서비스프라자 등 총 331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게 됐다.

올해 말까지 12개를 추가로 개소해 총 344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및 지역별 거점 네트워크 구축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 증대에 힘을 기울일 방침이다.

김헌성 쌍용자동차 서비스담당 상무는 “쌍용자동차는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1위 달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