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쥬라기 월드’, 예매율 1위 질주···“공룡을 누가 이겨?”

‘쥬라기 월드’, 예매율 1위 질주···“공룡을 누가 이겨?”

등록 2015.06.26 07:53

김재범

  기자

공유

‘쥬라기 월드’, 예매율 1위 질주···“공룡을 누가 이겨?” 기사의 사진

개봉 13일 만에 전 세계 흥행 수익 10억 달러를 돌파하며 흥행위용을 과시 중인 ‘쥬라기 월드’(수입/배급: UPI 코리아)가 개봉 3주차에도 예매율 1위를 이어가며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다.

26일 오전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를 단 한 번도 놓치지 않았던 ‘쥬라기 월드’는 개봉 3주차에도 불구 31.7%의 수치로 예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또한 이 같은 기록은 ‘극비수사’ ‘연평해전’ ‘소수의견’ 등 한국영화의 신작 공세에도 흔들리지 않는 저력을 보여주는 것이며 개봉 3주차 주말을 앞두고 흥행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이 같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은 ‘쥬라기 월드’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2015년 최고의 오락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쥬라기 월드’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싱글녀 인기검색어’와 ‘싱글남 인기검색어’에 각각 1위와 7위를 차지해 모든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블록버스터의 위엄을 과시하며 지속적인 흥행세를 이어갈 것이다.

개봉 3주차에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한국 관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점령한 영화 ‘쥬라기 월드’는 전국 극장가에서 상영 중이다.

김재범 기자 cine51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