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추수현, 대시女 변신···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하지원과 삼각러브

추수현, 대시女 변신···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하지원과 삼각러브

등록 2015.06.21 00:02

홍미경

  기자

공유

‘너를 사랑한 시간’ 추수현이 이진욱과 하지원의 달콤쌉싸름한 러브라인에 제동을 걸 예정이다.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측은 18일 이소은역으로 변신한 추수현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추수현이 맡은 극중 캐릭터 이소은은 외모처럼 시원하고 활기 넘치는 20대로 갓 회사에 들어온 풋풋한 신입 승무원이다. 그는 상냥하고 밝은 미소로 회사 곳곳에 활력을 불러 일으키며 선배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막내 역할을 맡았다.

‘너를 사랑한 시간’ 추수현이 이진욱과 하지원의 달콤쌉싸름한 러브라인에 제동을 걸 예정이다/ 사진제공= SBS ‘너를 사랑한 시간’‘너를 사랑한 시간’ 추수현이 이진욱과 하지원의 달콤쌉싸름한 러브라인에 제동을 걸 예정이다/ 사진제공= SBS ‘너를 사랑한 시간’


공개된 스틸 속 추수현은 단정하게 머리를 넘기고 항공사 유니폼을 갖춰 입은 채 캐리어까지 끌고 있는데, 그 모습이 비행기에서 갓 내린 신입 승무원 이소은 그 자체로 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소은은 백마 탄 왕자를 꿈꾸는 또래들과 달리 일찌감치 현실 가능한 사랑을 그려온 현실지향적인 20대다.

그는 원하는 것이 생기면 꼭 쟁취하고 마는 욕심이 많은 여자로 자신의 이상형에 딱 맞는 남자인 최원(이진욱 분)을 발견하고 적극적으로 대시 해 17년 지기 친구인 오하나(하지원 분)와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소은은 솔직한 매력으로 최원을 향해 앞뒤 볼 것 없이 달려드는 자신감 넘치는 짝사랑녀로 볼수록 매력적인 ‘볼매 매력’을 발산,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낼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추수현이 신입 승무원 이소은 역할에 빙의 돼 시원시원하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에서도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열심히 촬영을 하고 있다”면서 “추수현과 곧 방송될 ‘너를 사랑한 시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오하나와 최원이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27일 토요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