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0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아내와 첫뽀뽀 공개··· 혜정 “박력박력이네”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아내와 첫뽀뽀 공개··· 혜정 “박력박력이네”

등록 2015.06.07 21:36

홍미경

  기자

공유

조재현의 딸 조혜정과 모교를 방문해 결혼전 아내와의 연애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조재현과 조민기 부녀의 모교 방문을 통해 두 아빠의 대학시절을 전격 공개했다.

대한민국에서 카리스마 명배우로서 자리매김한 조재현과 조민기의 대학시절은 어떠했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던 상황.

sbs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의 딸 조혜정과 모교를 방문해 결혼전 아내와의 연애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 사진= sbssbs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의 딸 조혜정과 모교를 방문해 결혼전 아내와의 연애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 사진= sbs


이에 조재현은 딸 혜정에게 아내와의 연애사를 깜짝 공개했다. 캠퍼스 커플로 아내와 대학시절을 보냈던 조재현은 딸 혜정과 모교를 방문, 아내와의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조재현은 경성대학교 콘서트 홀 행사에서 사회를 보던 아내와의 첫 만남을 공개, 당시 상황을 실감나게 재연까지 해, 딸 혜정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어 조재현은 대학시절 아내를 처음 만났던 순간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현재 아내와 만난지 다섯 번 만에 첫 뽀뽀를 했다고 밝힌 조재현, 이 말을 들은 혜정은 “박력박력이네”라고 해 웃음을 샀다.

뿐만아니라 조재현은 실제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했던 추억 속 장소도 직접 찾아가서, 딸 혜정에게 엄마와 아빠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